728x90
반응형

일본의 도시바와 소지쓰, 브라질의 CBMM은 니오브 티타늄계 산화물(NTO)을 사용한 차세대 리튬 이온 2차 전지를 공동 개발한다.
CBMM를 개입시켜 독일 폭스바겐(VW) 그룹의 실증에 협력해서 수집한 전지 특성 및 차량 운행 데이터를 기본으로 양산 기술을 확립한다.
주로 전기자동차(EV) 트럭에 탑재를 상정하고 2023년도의 상업화를 목표로 한다.
일본과 브라질의 3사는 NTO를 음극재로 이용한 차세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시작 셀을 개발했다.
NTO는 부극재로서 현재 주류의 흑연과 비교해서 2배의 이론 체적 용량 밀도를 가진다고 한다.
3사는 18년부터 NTO 부극재의 공동 개발에 착수하고 있으며 이번 그 협업 관계를 한층 더 심화시키기로 했다.
CBMM는 VW그룹의 중남미 상용차 메이커와 함께 차세대 전지의 실도입을 향한 실증을 실시한다.
CBMM은 세계 1위의 니오브 생산 판매량으로 소지쓰는 CBMM의 주주다.
(-45%)
https://www.stylec.co.kr/shop/item.php?it_id=1601280544&cid=3156541440
[DO] 나이키 맨투맨 NIKE CLUB CREW FLEECE AA3178
[DO] 나이키 맨투맨 NIKE CLUB CREW FLEECE AA3178
www.stylec.co.kr
728x90
반응형
'과학,IT,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속 가능한 나트륨 이온 배터리로의 문을 여는 새로운 그래핀 (에너지 용량을 종래보다 약 10배로) (0) | 2021.10.14 |
---|---|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태양전지 페로브스카이트, 미래를 향한기대 (0) | 2021.10.08 |
액체 암모니아를 효율적으로 수소로 변환하는 기술 (0) | 2021.10.01 |
TDK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저항을 억제한 수지 전극 'MLCC' (0) | 2021.09.26 |
맥셀이 세계 최초로 전고체 전지를? 바이폴라 구조의 황화물계 코인형 전지를 개발 (0) | 2021.09.19 |